우리은행 우리여행드림 적금 부가서비스 안내

적금 가입 고객중 제공 조건 충족 고객은 내륙 숙박 1박
혹은 제주 숙박 1박과 제주 렌터카 24시간 혜택(택일)을 제공해드립니다.
(제공 조건 관련 세부사항은 우리은행에서 제공되는 상품설명서 참고)



서비스 개요

제공대상

우리 여행드림 적금 가입 후 만 3개월 경과시 제공
(단, 적금 불입 총액이 50만원 이상 시 제공)

이용기간

제공 기준을 충족한 다음달 10일부터 12개월 이내 이용 가능

제공내용 아래 1), 2) 서비스 중 택 1 제공

1) 내륙 콘도/리조트/펜션 1박 이용 서비스

  • 내륙 숙박시설 10개 (이용률에 따라 증감 가능)
  • 커플룸 (2인기준, 추가인원 불가)
  • ※예약 객실 이외 객실 업그레이드 불가

2) 제주 콘도/리조트/펜션 1박 이용 서비스와 제주 렌터카 24시간 이용 서비스

가) 제주 리조트/펜션 1박 이용 서비스

  • 제주 숙박시설 10개 (이용률에 따라 증감 가능)
  • 커플룸 (2인기준, 추가인원 불가)

나) 제주 렌터카 24시간 이용 서비스

  • 이용차량 :
    기아 모닝, K3 / 쉐보레 스파크
    현대 엑센트, 아반떼 중 24시간 제공
  • 차종 업그레이드 불가
  • 보험료 및 유류비는 고객 부담
  • 만 26세 이상/2종 보통 이상 / 운전 경력 2년 이상 예약 가능
1) 또는 2) 이용시 관리비 35,000원 고객부담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제공되는 숙박시설은 사전 고지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신규고객 한정 서비스

제공대상

우리은행 신규고객이면서 우리 여행드림 적금 가입 후 만 3개월 경과시 제공
(단, 적금 불입 총액이 50만원 이상 시 제공)

이용기간

제공 기준을 충족한 다음달 10일부터 12개월 이내 이용 가능

제공내용

1), 2) 서비스 각각 1회 제공

1) 또는 2) 이용시 관리비 35,000원 고객부담
  • 이용방법 및 안내 사항

    예약 변경 / 환불

    이용일 기준 10일 전까지만 가능 (평일 기준 / 주말, 공휴일 제외)
    ※ 상담원 근무시간 [평일 09:00~17:00]이후에는 예약취소가 불가합니다.

    환불불가
    • 이용일 기준 9일 전 ~ 당일 취소 시 전액(관리비, 추가결제금액) 환불 불가
    • 개인 사정으로 미 이용 시, 자동 사용 처리
    • 렌터카만 취소 할 경우 “관리비 및 렌터카 추가 결제금액” 환불 불가
    예약취소
    • 숙박 취소 시, 렌터카 예약 자동 취소
    • 환불 불가 기간일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유선으로만 가능
    • 환불 불가 기간에 취소할 경우 사용 처리
    고객센터

    월~금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 주말(토, 일) 및 공휴일, 퇴근 후 시간은 담당근무자의 부재로 상담 불가

    유의사항

    온라인 접수로만 진행이 되며 전화예약 불가
    접수된 건은 확정이 아니며,
    시설 상황에 따라 마감되어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숙박

    숙박 예약 시, 1박 제공 (연박 예약 불가)
    (Ex. 6월1일, 6월2일 연박 이용 할 경우 ‘6월1일’만 무료 제공)
    ※예약 객실 이외 객실 업그레이드 불가
    ※커플 룸(2인 기준, 영,유아도 1인으로 적용,추가인원 불가)

    렌트카
    • 렌터카 예약은 최초 숙박 예약 시에만 가능 (추후 렌터카 예약 불가)
    • 자차 보험 가입, 유류비 비용 별도 (현장 결제)
    • 타 차종 변경 및 차량 업그레이드 불가(연장불가)
    • 카시트 등 부가적인 서비스 예약 불가
    공통사항
    • 당일 예약 불가
    • 예약은 이용일 기준 최소 7일전 최대 30일까지 예약 가능
      (평일 기준 / 주말, 공휴일 제외)
    • 쿠폰 번호 1개당 1회 사용가능 (신규 고객은 쿠폰 번호 1개로
      1), 2) 서비스 각각 1회 사용가능)
    • 쿠폰 사용 기간 연장 불가
    • 본인 이외 사용 불가 (양도 불가)
    • 유선 예약 불가

    ※ 쿠폰번호 미수신 및 분실시 우리은행 고객센터(1588-5000,1599-5000)을
    통하여 문의 또는 재발급 바랍니다.

주 의 사 항
  • 숙박은 본인 이외 타인에게 양도 또는 판매, 현금으로의 교환 등이 절대 불가
  • 본인 이외에 타인에게 양도 또는 판매, 현금으로의 교환 등이 적발될 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하며 법적 조치 취함
  • 적금 가입자명과 예약자명이 다를 경우 이용이 불가합니다.
    (이용시, 적금 가입자 본인 신분증 지참 필수)
고객센터
고객센터 1670-1708
  • 운영시간 : 평일 09:00 ~ 17:00 (점심시간 12:00~13:00)
  • 주말(토, 일) 및 공휴일, 퇴근 후 시간은 담당근무자의 부재로 상담 불가